The best Side of 방콕밤문화
The best Side of 방콕밤문화
Blog Article
이상 태국 밤문화 방콕 유흥총정리 편이었습니다. 즐거운 태국여행되시기 바랍니다.
아니나 다를까 한국인 실장님께서 관리사 쇼업을 해주시는데 상당히 많은 친구들을 한번에 보여주셔서 이것 또한 진풍경이 였네요.
방콕의 루프톱 바는 멋진 전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도시의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최고의 루프톱 바로는레드 스카이앤버티고와 문 바가있습니다.
풀문은 새로 생긴곳으로 아직 파릇한 푸잉들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 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방콕 아고고바는 '서양의 스트립바'이다. 태국은 동남아 국가중 유일하게 서양의 식민지를 당하지 않은 국가이다. 보통 아고고바,스트립바 같은곳들은 서양의 식민지 지배당한곳들에서 많이들 접해볼 수 있는데 태국같은 경우엔 서구와의 자유무역이 활발히 이루어졌고 따라서 서양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정착하여 살기 시작하면서 여러 서양문화가 발달되었다.
엘레베이터가 있는 건물이라 편하게 엘베를 타고 올라가서 관리실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정비된 배드와 샤워욕조, 그리고 다른곳돠 다르게 화장실이 있는 구조였습니다.
누루 마사지는 일본식 마사지의 한 형태로, 누루젤을 사용한 전신 마사지입니다. 특히 매트나 자쿠지 룸에서 푸잉과 함께 몸을 맞대며 진행하는 바디를 타는 이 서비스가 대표적인 매력입니다.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이 바는 태국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매일 밤 로컬 밴드가 전통 공연을 진행합니다. 미슐랭 선정 칵테일이 있는 이곳은 태국 로컬 음악을 즐기기에 좋은 바입니다.
수쿰빗 중심부에 위치한 레벨스는 멋진 음악, 인상적인 장식, 활기찬 댄스 플로어를 제공하는 역동적인 나이트클럽입니다. 현지인과 동료 여행객 모두를 만날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
라이브밴드 방콕은 라이브 음악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도시로 꼽힙니다.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 바와 클럽에서 현지 음악이나 히트 곡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록, 재즈, 인디, 그리고 태국의 전통 음악까지 다양한 공연을 즐겨보세요.
방콕 유일의 방석집 업체이며 여행객뿐만 아니라 방콕에 살고있는 한국인들에게도 화제를 모은 시스템입니다.
기억에 남는 휴가를 위해 푸켓 시내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호텔을 살펴보세요. 종합 가이드를 통해 럭셔리, 저예산, 가족 친화적인 숙소를 찾아보세요.
배낭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카오산 로드는 바, 클럽, 거리 공연으로 가득한 번화한 거리입니다.
방콕의 여러 장소에서 이러한 변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호기심에 이끌려 방콕밤문화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